🥤안동 그녀의 홈카페, 봉정사 가는길

여행갈래?

🥤안동 그녀의 홈카페, 봉정사 가는길

An냥 2023. 8. 12. 20:58



여러분~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잠을 설쳤더니 오늘 피곤하네요ㅠㅠ



왜 쉬고 있는데 더 피곤할까요...ㅠㅠ



불안할 일도 없는데 머가 이렇게 불안한건지...






괜한 걱정을 하는거 같네요...ㅠㅠ



그래도 오늘 기분전환 겸 카페를 다녀왔답니다!!




봉정사 라는 절에 가는길에 있는 카페인데  그녀의 홈카페 라는 곳입니다!!!



얼른 소개해 드릴께요~




상호명:  그녀의 홈카페

주소 : 경북 안동시 서후면 봉정사길 103-1

영엽시간 :  오전 10: 30분 ~19 : 00
(18:30분 라스트 오더)

정기휴무 : 인스타그램 참조






짜잔!! 드디어 도착!!!


주차장은 뒷편이나 차도 옆쪽에 하시면 되요ㅎㅎ






너무 궁금하네요~  얼른 가볼까요??







입구 부터 진짜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ㅎㅎ







입구 들어서면 왼쪽편에 요렇게 향초들이 있더라구요ㅎㅎ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네요ㅎㅎ





LP도 보이네요ㅎㅎ




요렇게 메뉴판들이 있답니다!!



요긴 망고빙수가 유명하다고 해요ㅎㅎ



하지만 저희는 아메리카노 마셨답니다ㅋㅋㅋㅋ







계산대 기준으로 오른쪽 편에 MD상품이 진열 되어있었답니다



텀블러도 있고 예전엔 여기가 생강사업을 했었는



데 망고 빙수가 더 유명 해졌다고 해요





아기자기 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기욥네요ㅎㅎ






저흰 아아메시켰는데 한잔에 5천원이라 스타벅스보다 비싸더라구여... ㄷㄷ



한잔에 5천원이라니....





솔직히 한 번 정도는 가볼만 한 곳 인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들이 많아서 웨이팅에 가격도 생각보다 비쌋고 분위기는 아기자기 한 분위기였어요


참고로 커피는 산미가 있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더라구요




저는 구수한게 좋아서리....ㅋㅋㅋㅋ



자,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