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가볼만한 곳, 아쿠아리움, 데이트코스

여행갈래?

단양 가볼만한 곳, 아쿠아리움, 데이트코스

An냥 2023. 8. 14. 14:37



여러분~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지나면 내일 광복절이라 잠시 쉬어갈수 있겠네요!!!






저는 오랜만에 단양 아쿠아리움을 다녀왔답니다!!!



어릴적 가봤겠지만 기억이 없기에 다 커서 가보니 감회가 새롭더라구요ㅎㅎ



얼른 소개해 드릴께요~


얼른 가볼까요??



상호명 : 다누리 아쿠아리움

주소 :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로 111

영업시간 : 오전9:00 ~ 오후 19: 00

휴관 :  매주 월요일

문의 전화 : 043-423 - 4235

요금 : 어른 10,000윈
청소년 : 7,000
경로, 어린이 : 6,000원
(단양 군민은 각각 5,000 3,500 3.000원이랍니다)




그리고 자매결연 도시도 있어서 확인해보시고 할인 받고 입장하시면 좋으실거같네요ㅎㅎ
  무려 50% 할인이니 참고해주세요






짜잔!!!  1층 공원근처에 주차 후 바로 건물로 들어왔답니다!!!



매표소 후 바로 들어가봤답니다~~



오랜만에 두근두근쓰~~



얼른 들어가볼께요~ 출바알~~~~😎








어른 두명 입장이요~~~ ㅋㅋㅋㅋㅋㅋ





가봅시다~~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파란 수족관이 저희를 반겨주더라구요ㅎㅎ






참고로 단양 아쿠아리움은 민물 고기들만 있어요!!!



바다해양 생물들은 보기가 힘들답니다





얘가 누구였더라ㅋㅋㅋㅋㅋ


자, 지나갑시닼ㅋㅋㅋㅋ





멸종어도 있고 북한어 ,외국에서 들어온 물고기들도 있더라구요ㅎㅎ






160cm  메기가 갑자기 딱!!!  


와웈ㅋㅋㅋㅋㅋ진짜 크더라구요ㅎㅎ


메기 보다 작다니....순간 저 맥이는줄 알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근데 진짜 컷어요ㅎㅎ👍👍



저렇게 큰 얘들은 어떻게 데리고 올까요ㅎㅎ







송어들이 근데 한쪽 방향으로 있더라구요ㅎㅎ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진짜 다양한 물고기들 있지 않나요??


단양은 쏘가리가 유명하다고 하네요ㅎㅎ





엔젤 피쉬도 보이고 너무 기엽더라구요






마지막 큰 수족관을 보러 가볼까요???





두근두근~~~❤️




역시 여기도 큰 메기가 보이네요ㅎㅎ


이렇게 큰 메기는 진짜 처음 보거든요ㅎㅎ






이젠 파충류들  보러가볼까요??




ㅋㅋㅋㅋㅋㅋ아니 너 거기서 뭐하닠ㅋㅋㅋㅋ





악어도 있고 도마뱀도 보이죠??



평소에는 잘 몰랐는데 막상 보니 진짜 무섭더라구요ㅎㅎ






요기는 낚시 박물관이랍니다!!!



김흥동 선생님이 생전 사용하신던 유품들이랍니다






이게 세계에세 가장  큰 낚시바늘이라고 해요!!!




와...... 얼마나 큰 물고기를 잡을까요...ㄷㄷ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수달을  보러 갈까요?? ?🦭




날씨거 더워서인지 아이들이 물에서 수영을 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아구 기여워라❤️



실제로 보니깐 더 귀엽더라구요😄



자, 어떻게 동물들은 잘 구경하셨나요??




요즘 날씨도 더운데 실내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 끼리 한번 놀러가기 좋을거 같네요👍👍




단양 아쿠아리움은 지역 할인도 많이되고 다른 아쿠아리움 보다는 입장료도 저럼한 편이고 가볍게 가볼만 한거 같아요!!






그럼 내일을 위해 조금만 존버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