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송현동 맛집, 삼겹살집, (feat.이쁜 돼지)

여행갈래?

안동 송현동 맛집, 삼겹살집, (feat.이쁜 돼지)

An냥 2023. 8. 18. 23:24


여러분~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불금 맞이해서 삼겹살이 땡겨서 삼겹살집을 다녀왔답니다!!!



고기굽는 지글지글 소리가 비오는 소리랑 비슷해서 전 대신에 삼겹살을 구워먹었답니다!!!




바로 소개해 드릴께요~




상호명: 이쁜돼지 삼겹살집

주소 : 경북 안동시 황토마을 1길 6-1  

영업시간 : 오후 5시~밤 10시

휴무일 :둘째 월요일  넷째월요일

메뉴 : 삼겹살, 목살, 돼지갈비, 막창







짜잔!!!


간판이름이 이쁜돼지라서 눈길이 가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바로 들어가버렸쥬~~






저희가 첫손님이더라구요ㅎㅎ


테이블도 넉넉히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그중에서 단연켠데는 바로발~  가격이랍니다!!!!






따라라란!!!!


삼겹살이 150g에 만원이였어요!!!


다른집 보단  가격이 착하죠???







고기도 요렇게 보관 하는곳도 있었답니다!!!







기본적인 상차림을 요렇게 나오고 추가 반찬은 셀프랍니다!!!




크~~~침샘 폭팔이네요🤤








하...못참고 몇점 먹어버렸어욬ㅋㅋㅋㅋ




진짜 비오는날에 파전말고 삼겹살이 이렇게 땡기는지ㅋㅋㅋㄱㄱ입맛이 참 이상해요ㅎㅎ






뭐 사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 라고 했으니깐 괜찮꺼에욬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남은 불금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