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동 맛집 청년몰 "옥야 180 옛날 떡볶이"

여행갈래?

🥘 안동 맛집 청년몰 "옥야 180 옛날 떡볶이"

An냥 2023. 8. 30. 23:15



여러분~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제가 진짜 떡볶이를 엄청 많이 먹어본 사람으로써


진짜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 싶더라구요~~




아니 왜 이런곳이 안동 맛집으로 선정이 안되는거에요....😭



증말...  바로 소개해 드릴께요~




상호명 : 옥야 180 옛날 떡볶이

주소 : 경북 안동시 중앙시장4길 26-31 번지

영업시간 : 오전 11:00시~오후 20 :00시
(배달 가능함)

문의 전화 : 054 -855 -0180







짜잔!!!!


요기가 그 떡볶이 맛집이에요🤤



진짜진짜  외관부터 그냥 맛집이라고 말하고 있는거 같네요👍






세스코 표시도 있으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반대편 외관인데 정말 아기자기 하죠??





딱 표시도 되있더라구요!!!👍👍




가게가 작고 아담해 보이지만 주문건수 미쳤더라

구요ㅎㅎ










오른쪽 편으론 이렇게 메뉴판이랑 사자들이 있답


니다!!!ㅎㅎ



너무 아기자기 하더라구요~~






요건 메뉴판 인데 저희는 모디세트 주문했어요!!!


그리고 테이블은 두개 있었어요!!





오픈시간도 문에 딱 적혀있답니다!!!






크~~~드디어 주문한 모디세트가 나왔답니다~~






하...비주얼 미쳤다리....





진짜...  지대로 배 든든히 채웠네요!!!ㅎㅎ


음~~진짜 찐 만집이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