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feat. 토마토 근황)

일상

📒오늘의 일기(feat. 토마토 근황)

An냥 2023. 11. 4. 17:41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비오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너무 피곤했는지 혓바늘에 온몸이


아파서 약 먹고 푹 잣더니 이제안 좀 괜찮네요~



깨운하게 일어났는데 토요일이라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은 주말이네요^^






이번주는 푹 쉬면서 몸보신도 하고 몸한테 휴식 좀


줘야겠네요~



우리 구독자님들도 몸관리 잘 하셔야되요!!






그리고 제가 키우고 있는 토마토는 벌써 이만큼 자랐답니다ㅎㅎ


진짜 시간 빠르네요~


꽃도 피우고 곧 토마토가 열리겠더라구요~


제가 정성을 들이고 이렇게 키워본건 처음이라 엄청 뿌듯하네요😊



다음엔 열매맞은 토랑이 보여드릴께요ㅋㅋㅋ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