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커피 - 콘트라 베이스

상품리뷰

🥤오늘의 커피 - 콘트라 베이스

An냥 2023. 11. 23. 14:24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목요일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날씨가 많이 풀렸더라구요ㅎㅎ



18도까지 올라가고~  다시  가을인가요?? 😶



다들 그래도 미세먼지는  심하니 마스크 필수입니다!!



자,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할께요~




제품명 : 콘트라 베이스 스위트  아몬드

가격 : 2,7000원 (1+1)

구매처 : gs  편의점

용량 : 500ml (16kcal)






짜잔~~~


제로 슈가라로 해서 칼로리가 16칼로리 밖에 안되네요~~





진짜 살찌고 싶지 않은 맘은 누구나 다 똑같쥬??


맛은..달달한 아몬드 커피맛??? 이였어욬ㅋㅋ


뭐 이게 최선의 맛의 표현이랍니닼ㅋㅋㅋㅋㅋ 죄송해옄ㅋㅋㅋ



그럼....  오늘 리뷰는 이렇게 갑자기 마무리 하는거 맞아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