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커피, 맥심T.O.P, 마스터 라떼

상품리뷰

gs편의점 커피, 맥심T.O.P, 마스터 라떼

An냥 2023. 11. 28. 14:48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오늘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완전 겨울날씨네요...이러다가 영하 10도는 금방오겠어요...ㄷㄷ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자, 그럼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 시작할까요??




제품명 : 맥심 T.O.P 에스프레소 마스터  라떼

가격 : 1,200원(2 +1 행사 중)

용량 :  200m 85kcal)

카페인 함량 : 60mg







짜잔!!!  저는 라떼를 골랏답니다~~



지금 2+1행사 중이라 얼른 가셔서 쟁겨놓으시길 바래요~






편의점은 요런 행사들 덕에 비싼거 같은데 저렴한거 같고ㅋㅋㅋㅋㅋㅋ


뭐 그렇네요ㅋㅋㅋㅋㅋ


생각하기 나름이니깐요~  😜



그럼 오늘도 양식 두둑히 챙겨서 집콕해바여~~


이불밖은 위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