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gs편의점 출시, gs편의점 신상

상품리뷰

🦀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gs편의점 출시, gs편의점 신상

An냥 2023. 12. 6. 14:25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오늘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오후에 비가 오려나봐요~ 날씨가 갑자기 흐려졌네요~



다들 퇴근길엔 따뜻하게 입고 나가기로~약속~







자,  그럼 오늘의 리뷰 바로 시작해 볼까요?



제품명 : 대게라면

가격 : 2,000원

구매처 : gs 편의점

용량 : 105g (460kcal)

맛 : 순한맛, 매운맛







짜잔~~바로 요아이랍니다~


저도 티비보면서 대게라면 맛 엄청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가 됫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데려왔쥬~~ ㅎㅎ






진짜 라면에 해산물 넣으면 엄청 맛있잖아요👍👍


근데 시원한 국물까지 책임지는 요 대게라면 진짜 무조건 먹어야겠더라구요ㅎㅎ





뒷면에 요로코롬 간단히 기재되있더라구요~


음~~~친절해라~~ㅋㅋㅋㅋㅋ






참고로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하다는점!!!👍




앗..  그런데 저는 맵찔이라 순한맛으로 선택했어요~





와우~~~~😗


특별한걸 기대하셨다면 죄송해욬ㅋㅋㅋㅋ


보통 컵라면이랑 똑같네욬ㅋㅋㅋㅋㅋㅋ









구성은 요렇게 유당면, 분말스프, 향미유  요렇게 3가지로 되있답니다





[동영상 보기] 👇👇




크~~  진짜 요즘같은 날씨에 시원하고 얼큰한


대게라면 하나 하면 진짜 몸이 다 녹겠더라구요







그럼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