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브랜드 팬케이크 가격

상품리뷰

🥞 노브랜드 팬케이크 가격

An냥 2023. 12. 9. 22:33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반년만에 쇼핑을 하고 왔답니다~~





자, 그럼 오늘의 상품리뷰 바로 시작해볼께요?




제품명 : 팬케이크

구매처 :  노브랜드

가격 : 3,980원

용량 : 198g (523kcal)

버터 : 7.5%






짜잔~~~~  바로 요놈 이랍니다~~


냉동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뒷면에 먹는 방법이 4가지가 있는데~~ 저는 성격이



급하니 3번으로 선택했답니다~~



전자렌지 20초로 만들어서 먹어봅니다~~~








짜잔!!!!  


귀차니즘인 저는 반죽또한 귀차느니ㅋㅋㅋㅋㅋ


전자레인 돌렸답니다ㅋㅋㅋㅋ



아..근데 만들자마자 먹어버려서 완성 사진이



없더라구요....ㅋㅋ하...



이놈의 먹성ㅋㅋㅋㅋㅋ



에라잇ㅋㅋㅋㅋ 네...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욬ㅋㅋㅋ



주말 잘보내세요~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