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컵케이크 초코맛, 집콕디저트, 크리스마스때 할 것, 크리스마스 케익, 전자레인지 케익

상품리뷰

🎂쌀컵케이크 초코맛, 집콕디저트, 크리스마스때 할 것, 크리스마스 케익, 전자레인지 케익

An냥 2023. 12. 23. 15:59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


다들 크리스마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아주 큰 한파라고 해서 집콕해서


컵케이크 만들어 먹었답니다~~ㅋㅋㅋ



쉬는날엔 역시 맛있는거 먹는게 최고죠??


준비물은 전자레인지, 계란1개만 있으면 만들수 있답니다~~






바로바로~  오뚜기에서 나온 쌀컵케이크 초코맛입니다❤️



바로  리뷰 시작할께요~



제품명 : 쌀컵케이크

맛 : 초코

가격 : 1,600원

용량 : 60g (280kcal)

구매처 : 농협마트






짜잔!!!!  바로 요아이랍니다~~


그 누구나 간편하게 만들수 있답니다~👍





준비물은 계란 1개는 초코믹스 파우더에 하나 넣어서 전자레인지 1분 20초면 완성 이랍니다









너무 너무 쉽고 간편하죠??




1분 20초 면 맛있는 초코케익이 완성 이라니 자취생한테 최고의 요리죸ㅋㅋ





역시 갓뚜기 답게 노랑노랑한 반죽믹스 1봉 들어있답니다~


이제 계란 1개를 넣어 볼께요~





참 뽀얗구만ㅋㅋㅋㅋ





모양이 좀 그렇긴 하지만..  아주아주 맛있는 냄새가 나니 기다해 보겠어요~





전자레인지행 가보자구요~😄

1분 20초 뒤
.
.
.
.
.




짜잔!!!


음~~냄새 좋구~~😝


맛은 그냥 초코머핀 맛이였어요~~


와~ 케이크 시트로도 충분하더라구요ㅎㅎ



[동영상 보기]👇👇


뽀송뽀송  하게 너무 잘 됫네요~~





그럼 모두 연말마무리 잘 하시고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