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 아이스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 찰떡아이스크림 콜라보

상품리뷰

🍦찰떡 아이스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 찰떡아이스크림 콜라보

An냥 2023. 12. 23. 20:02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콕하다가 바람쐐러 잠시 마트에 다녀왔답니다~~


역시 추울때 아이스크림  먹어야 되는거 알죠??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바로~~  찰떡아이스크림 입니다~~



리뷰 바로 시작할께요~~🎄




제품명 : 쫀득쪽득 찰떡아이스 ×푸하하크림빵

가격 : 1,200원

용량 : 90ml(160kcal)

구매처 : 아이스크림 할인점








짜잔!!!!


기존에 자주 보던 찰떡아이스크림이랑은 조금 다르더라구요~



소금크림이라 맛이 궁금하더라구요~~ㅎㅎ







와우~~~ㅋㅋㅋㅋㅋ


보통 일반적으로 알고 있던 색은 초록색인데 요색깔 너무 신기하쥬??


먼가 식빵같지 않나요??





안에 아이스크림맛도 증말 크림맛 진하고 너무 너무 미쳤더라구욬ㅋㅋㅋㅋㅋ





이렇게 겨울엔 살이 찐다는게....ㅠㅠ 하..


내년부터 다이어트해야겠어요...😭



그래도 다들 연휴 잘 보내시고~


메리 크리스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