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간식- 고구마형 과자

상품리뷰

🍠 옛날간식- 고구마형 과자

An냥 2024. 1. 10. 12:47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오늘 눈이 많이 왔는데 다들 안전히 다니시길 바랄께요.




자, 그럼 오늘의 리뷰 바로 시작할께요~




제품명: 고구마형 과자

용량 120g (614kcal)

가격 : 980원

구매처 : 농협 하나로 마트

유통기한 : 2024.04.12





짜잔!!!


다들 고구마 과자 한번쯤 드셔보셨죠??

달달하면서도 고구마먹은것 처럼 목이 막혀서

시원한 탄산이랑 같이 마셔야 하는거 아시죠?? 😊





옛날에는 먼가 더두꺼웠던거 같은데 원래 이렇게 얇은과자였나요?? ㅎㅎ


기억이 흐릿해져서 모르겠네욬ㅋㅋㅋ



뭐 그냥 맛있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



근데 참고로 요과자가 유당처리가 되어있어서...




양에 비해 칼로리...  미쳤죠??....ㄷㄷ






맛있걱 먹으면 0칼로리니깐 자기합리화 하면서 먹어야겠어욬ㅋㅋㅋㅋ


자주는 아니지만 한번씩 먹는거는 괜찮아요~


그쵸?? ㅋㅋㅋㅋㅋㅋ그렇다고 해주세욬ㅋㅋ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