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과자 - 왕소라형 과자

상품리뷰

🐚 옛날과자 - 왕소라형 과자

An냥 2024. 1. 12. 11:54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완전 먹고, 자고, 뒹굴뒹굴  할 예정이라 너무 좋네요ㅎㅎ


잠이나 푹자고 컨디션 회복해야겠어요~~





자,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할께요~



제품명 : 왕소라형 과자

가격 : 980원

용량 : 120g

구매처 :  농협 하나로 마트





짜잔!!!!


요놈도 고구마과자랑 삐까삐까하죠?? 👍👍


요 놈도 거의 옛날과자의 대표과자였죠ㅎㅎ





뒷태도 아주그냥 예술이네요ㅎㅎ


저울룩불룩한 소라모양 과자 처음 봣을때 엄청 신기했답니다ㅋㅋㅋㅋ





그에비해 칼로리가 진짜 ㄷㄷ하죠ㅋㅋㅋㅋㅋ


그래도 그 당시엔 그렇게 어메이징 했답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