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고드름 아이스크림

상품리뷰

🧊 색고드름 아이스크림

An냥 2024. 1. 14. 14:35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 주말은 날씨가 좀 쌀쌀하네요 으으~추워라


다들 집콕 하고 계이죠??


자, 그럼 리뷰 바로 시작할께요~




제품명 : 색 고드름

가격 : 1,200원

구매처 : 아이스크림 할인점

용량 : 125ml(16kcal)
표도시럽: 4%,딸기시럽4%,레몬시럽4%







짜잔!!!


완전 옛날 추억 소환이네요ㅎㅎ







진짜 어릴때는 이게 그렇게 먹고싶었는데ㅋㅋㅋㅋ


아니 증말 추억 제대로죠?





뚜껑에 센스있게 스푼이 있었다니


원래있었나요?ㅋㅋㅋㅋ


기억이 사라졌는듯해욬ㅋㅋㅋㅋ





조립은 쉽게 할수 있답니다~



숟가락 센스 최고네요👍👍




크~~ 포도맛, 딸기맛, 레몬맛 너무 상큼달달하고 향도 좋았어요~






진짜 추억제대로 소환했고 그 시절에는 사실


비싸서 많이 못사먹어서 그런지 잘은 기억이

안나네요~




그럼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