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충전엔 "블랙타이거 흑당솔티드 카라멜" 내돈내산 후기(feat. GS편의점)

상품리뷰

🍭당 충전엔 "블랙타이거 흑당솔티드 카라멜" 내돈내산 후기(feat. GS편의점)

An냥 2022. 3. 15. 18:36


여러분~안녕하세요 ~





아직도 화요일이네요......😭




이번주는 유독 한주가 길게 느껴지네요ㅠㅠ




자, 오늘은 GS편의점에서 대려온 흑당 솔티드



카라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얼른 소개해 드릴게요 ~~






제품명 : 블락타이거 흑당솔티드 카라멜

구입처 : GS편의점

가격 : 1,200원

용량 : 50g (202kcal)

갯수 : 10개






짜잔!!!!


바로 요아이 입니다!!!!


보기만 해도 당이 충전되는 느낌인걸요!!!







요건 뒷면입니다!!!







포장지나 구성은 딱 옛날 카라멜 패키지네요👍👍






와...요즘 넘나 갬동쓰다ㅠㅠ


진짜 마지막까지 놓지 않네요👍






짜잔!!! 일단 모양은 카라멜인걸요~~



맛은 흑당밀크티 맛인데 씹으면 씹을수록 카라멜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네요!!!!!








그럼 당충전 하시고 오늘 마무리 잘하세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