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피로할때 "비타할로 아이조아 온열 안대"내돈내산 후기(feat.쿠팡)

상품리뷰

👀눈이 피로할때 "비타할로 아이조아 온열 안대"내돈내산 후기(feat.쿠팡)

An냥 2022. 3. 17. 20:03



여러분~ 안녕하세요 ~






목타는 목요일 잘 보내셨나요??



휴...비까지 내리고 기분까지 축축처지네요😭



이럴땐 신체부위 등 몸을 따뜻하게 해주면 진짜




편안하고 피로도 풀리는거 같더라구요👍




자,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바로~




비타할로에서 나온 "아이조아 온열 안대 "라는


제품입니다!!



얼른 소개해 드릴게요 ~




제품명 : 비타할로 아이조아 온열 안대

가격 : 10,180원

구매처 : 쿠팡

갯수 : 14개입

향 : 무향, 라벤더, 로즈 (3가지향)

효능.효과 : 눈의 피로가 쌓였을때 , 출장이나 장시간 여행할때 , 깊은 숙면이 필요할때

온도 : 40도

시간 : 20분이상 지속

사용방법 : 흰샙부분이 눈쪽에 닿게 한 후 안대 착용하듯이 쓴 후 20분 후 제거



짜잔!!!!



바로 요아이 입니다!!!!



딱봐도 소듕한 눈 완전 피로회복 될거 같은걸요👍







요건 뒷면이랍니다!!!



간단히 사용하는 방법이 기재되어 있네요!!!






완전 핑꾸핑꾸 하네요!!!!






짜잔!!!! 순간 꽃무늬라 젝가 잘못 뜯은줄 알았네욬ㅋㅋㅋㅋㅋㅋ






안쪽은 이렇게 흰색으로 되어있는데 저 부분이


눈에 닫는 부분이랍니다!!!




포장지를 뜯지마자 따뜻한 온기가 바로 올라오기


때문에 뜯은 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은 비타할로 아이조아 온열 안대로



하루 피로를 싹 씻어보는게 어떨까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