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25 편의점 커피가격 , 아카페라 SiZE UP 바닐라 라떼, 2+1행사

상품리뷰

gs 25 편의점 커피가격 , 아카페라 SiZE UP 바닐라 라떼, 2+1행사

An냥 2023. 11. 6. 23:22





안녕하세요 ~ 안냥입니다 😄



월요일 잘 보새셨나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기온이 뚝 떨어져 겨울이 성큼 다가온거


같더라구요~



벌써 연말 느낌나는 곳도 있고 괜히 설레는


월요일이였네요ㅎㅎ


자,  그럼 오늘의 리뷰 바로 시작할께요~




제품명:  아카페라 바닐라 라떼

가격 : 2,400원(2+1행사 교차가능)

구매처 : gs 25 편의점

용량 :  350ml( 154kcal)

카페인 : 90ml







짜잔!!!!


보기만 해도 너무 달달해 보이지 않나요??


나른한 오후에 달달한 커피 한 잔 딱 생각나시죠??






뒷태도 예술이죠??


진짜 나른한 오후엔 진짜 달달한 커피가 땡기더라구요 ㅎㅎ


오전엔 씁쓸한 아메리카노가 땡기고 오후엔


달달구리한 커피가 땡기는 나란 인간ㅋㅋㅋㅋ



카페인 흡혈귀 같네욬ㅋㅋㅋㅋㅋ





사실 2+1이라 아메리카노,돌체라떼, 바닐라라떼 요렇게 구매했었네욬ㅋㅋㅋㅋㅋ


역시 저렴한게 최고죠??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


남은 시간 잘 보내세요 ❤️


다들 굿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