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립밤, 립밤 가격,오릭스 모이스처 립밤, 천윈

상품리뷰

💄다이소립밤, 립밤 가격,오릭스 모이스처 립밤, 천윈

An냥 2023. 11. 7. 14:19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화요일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바람이 어제보단 덜 부네요ㅎㅎ


그래도 춥다...ㅋㅋㅋㅋ


자, 그럼 오늘 리뷰템 바로 소개해 드릴께요~


바로바로~ 다이소 립밤입니다~~







제품명 : 오릭스 모이스처 립밤

구매처 : 다이소

가격 : 1,000원

요량 : 4.8g

향 : 무향

기능 : 자외선 차단







짜잔!!!   벌써 부터 입술 촉촉한거 느껴지나요??





뒷태도 예술이죠??


특히...가격이 미쳤어요ㅋㅋㅋㅋㄱ


사장님이 미쳤어요...🫢



단돈 천원쓰....  진짜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수 있겠니...❤️







뚜껑은 파락색으로 아주 무난한 컬러로 저를 반겨주네요~





립밤용량은 이정도 랍니다~


양도 넉넉해서 오래 사용 할거 같네요~






자외선 차단기능도 들어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구매 해주세요~~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될꺼에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