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편의점 큐브치즈, 와인안주, 앙상블치즈, 망고&무화과 , CU편의점 치즈

상품리뷰

🧊 CU 편의점 큐브치즈, 와인안주, 앙상블치즈, 망고&무화과 , CU편의점 치즈

An냥 2024. 1. 2. 14:59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2024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1월 답게 날씨가 춥네요


다들 따뜻하게 하고 다니세요❤️


자, 오늘은 와인의 대표 안주죠??


치즈를 소개해 드릴까해요


CU 편의점  치즈리뷰 시작할께요 ~




제품명: 앙상블 치즈 망고&무화과

가격 : 7,900원

용량 : 126g (380kcal)

갯수 : 18개입

내용량 : 크림치즈55% 망고잼5%)(망고45%)무화과5%(무화과69%)







짜잔~~  노랑노랑한색이 너무 눈에 뛰더라구요~



그래서 안살수가 없었어요~~ㅎㅎ




뒷면에 간단히 용량이 기재되있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아주 굿입니다굿~~




옆쪽엔 먹는방법이 있더라구요~~





화이트 와인이랑 잘 어울린다고 하니 오늘 저녁에 와인한잔 해봐야겠네요~~😊






정사각형 모양으로 가지런히 들어있어서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네요~ 흫흫






역시 맛있는건 두번 먹는거죠??ㅋㅋㅋㅋㅋㅋ




포장지 딱 뜯었는데 망고향이 진하게 나더라구요



쫀득쪽든하고 진짜 왜 치즈가 와인안주라고 하는지 알겠던데요ㅋㅋㅋㅋ


살짝 짭짤하면서 잘 어울릴거 같아요ㅎㅎ


그럼 다들 행복한 2024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