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비고 한우사골곰탕 가격, 떡국

상품리뷰

🥣 비비고 한우사골곰탕 가격, 떡국

An냥 2024. 1. 6. 14:50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컨디션 회복중이랍니다


새해 부터 갑자기 컨디션이 안좋아져서 건가좀


챙기려고 푹쉬고 있네요


다들 건강이 최곱니다👍


자,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할께요~




제품명 : 비비고 한우사골곰탕

구매처 : 쿠팡

가격 : 9,800원(6봉지)

용량 : 500g  (1~2인분)

주의 :  봉지째 넣어서 돌리지면 터짐주의

보관 : 실온보관

조리방법 : 전자레인지(4분30초), 냄비조리3~4분),끓는물에 봉지째(3~4분)






짜잔!!!


저는 새해에 떡국 먹을때 그리고 순대국밥
으로먹어도 되고  떡만둣국으로도 만들어 먹을수
있고 곰탕도 가능하답니다ㅎㅎ


진짜  요 사골국수 진짜 저의 찐템이랍니다ㅎㅎ


특히나 자취생들은 사골국물을 만들기 힘들기 때문에  요렇게 간편한 사골국으로 충분하더라구요~👍


비비고 사랑해요❤️❤️






뒷먼엔 다양한 조리방법이 기재되있어서 편하시는 방법으로 조리하셔서 드시면 될거같네요~^^




그럼 주말 푹쉬시고 독감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