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건조할땐 "원타임프레쉬 점안액"내돈내산 후기 (feat.1회용)

상품리뷰

👀눈이 건조할땐 "원타임프레쉬 점안액"내돈내산 후기 (feat.1회용)

An냥 2022. 3. 5. 15:41


여러분~ 안녕하세요 ~




드디어 주말이네요!!!!



저는 오전근무를 마치고 집에서 쉬고있답니다아아


크...추워도 주말 넘나 좋은것...👍👍



소듕하댜😍


자, 오늘은 인공눈물을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얼른 리뷰 시작해 볼까요?








제품명 : 원타잉 프레쉬 점안액


가격 : 8,000원


효과ㆍ효능 : 안구건조증, 눈의피로, 불쾌감, 자극감


구매처 : 약국


구분 : 일회용


용량 : 0.5ml


갯수 : 5개씩 6봉



따라라란~~ 바로 요아이 입니다!!!!


보기만해도 청량감 뿜뿜할거 같네요👍👍





뒷편엔 간단히 사용방법, 보관법, 사용기한 등등



기재되어 있답니다!!!!





요렇게 5개씩 6봉이 들어있답니다!!!



일회용이 제일 좋다는 안과의사말씀을 들은적이



있는데 기분탓인가봐옄ㅋㅋㅋㅋ


렌즈도 일회용이 좋다해서 사용하는데

비싸다니......





짠!!! 휴대하기 진짜 편해 보이더라구요👍👍



한번사용하고 버리니 깨끗할거 같네요!!!




또 렌즈착용 후 넣을수 있어서 참 좋은 아이더라구요👍👍




참고로 인공눈물은 눈물주머니 즉 아래눈을 벌려서



넣으신후 눈 앞쪽을 10~15초 꾹 눌러주면 정확히


넣는 방법이랍니다.




그럼 안전하고 건강하게 인공눈물 넣는 생활을

합시다!!!!


다음에 더 좋은 리뷰로 찾아 뵐께요😉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