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간식 - 길쭉이 보리과자

상품리뷰

오늘의 간식 - 길쭉이 보리과자

An냥 2024. 1. 15. 13:44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멍좀 때리다가 이제 정신이 좀 드네요..


머릿속이 왜이렇게 복잡한건지..


오늘의 제품 바로 소개해 드릴께요~



제품명: 길쭉이 보리과자

가격 : 4,900원

구매처 : 농협 하나로 마트

용량 : 400g(1944kcal)








짜잔!!!  제가 요즘 그렇게 먹고싶다고 난리를 친 바로 그 과자랍니다👏👏👏👏


와우~ ~~~





뒷면에 먹는방법이 적혀있는데 우유에도 말아먹으라니~~  오오??


옛날죠리퐁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입맛이 할머니 입맛이다보니 요런 과자들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확실히 죠리퐁에 유당을 처리해놓은 맛이였답니다👍👍





죠리퐁 보다는 확실히 달더라구요~😄


좀 더 딱딱한데 더 달고 맛있었어요❤️


역시 맛있으면 칼로리가 높다더니...


1944kcal 실화인가요??


다먹으면 안되겠네요...ㄷㄷ






그럼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