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스페이스 워크

여행갈래?

🎡포항 스페이스 워크

An냥 2023. 8. 18. 16:14


여러분~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오늘은 비가 오는데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휴가중 포항을 갔다왔는데 생긴지는 얼마안된 곳은 소개해 드릴까해요



아시는 분은 아실텐데 바로바로~



포항 스페이스 워크랍니다!!!









[포항 스페이스 워크]👇👇



📍환호공원📍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환호동 347

문의 전화 : 054 -270 -8282

주차장 : 무료

입장료 : 무료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저녁 8시
주말,공휴일 -오전 10시~저녁 9시










짜잔!!!!







스페이스 워크 가볼까요?








시간 확인 잘 하시고 올라가시길 바래요!!!



저희는 평일에 갔기때문에 8시까지 더라구요ㅎㅎ







주차장도 넉넉하니 참고 하시면 될거 같네요!!



자~얼를 올라가볼까요?







간단한 조형물들이 있답니다!!







시간이 넉넉했다면 꼭 구경해보고 싶네요ㅎㅎ










한 15분 정도 걸었나????정상에 도착 했답니다~~



와....확실히 바닷가 근처다 보니  풍경이 진짜 다 했네요ㅎㅎ



마음이 탁 트이더라구요ㅎㅎ






따라라라란~~~



드디어 스페이스 워크 입구 도착쓰!!!



와...보기만 해도 무섭더라구요...






근데 막상 올라가니 생각보다 안 무섭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도 불고 사람들이 올라가니 다리가 조금씩 흔



들려서 사람들이 무섭다고 하는데 저는 생각보다



괜찮았답니다ㅎㅎ





그럼 다들 오늘도 잘 보내세요~~😎




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