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때 가볼만한 곳 포항 해상 스카이 워크

여행갈래?

🎑추석연휴때 가볼만한 곳 포항 해상 스카이 워크

An냥 2023. 8. 19. 17:38



여러분~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날씨가 엄청 덥네요...ㄷㄷ






근데 이제 여름이 얼마안남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이  맑은 날씨가  좋더라구요ㅎㅎ



제가 저번에 휴가때 갔던 포항에서 한군데 더 소개



해 드릴곳이 있답니다!!!




아시는 분도 계실것 같은데요~



바로바로~



포항 해상 스카이 워크 랍니다!!!!







📍포항 해상 스카이 워크📍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518

운영시간 : 평일 - 10:00~ 오후 17:00

주말 : 오전 10:00~ 21:00

입장료 : 무료








짜잔!!



얼른 가볼까요??












입구에 운영시간이 기재되어 있으니 하절기, 동절


기 확인 잘 하시고 입장 하시길 바래요!!







계단은 항상  조심조심~~






와우~ 물 위에  이렇게 걸어가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저희가 갔던날 유독 파도가 쌔서 더 무섭더라구요...






요렇게 포항을 대표하는 장소 12곳도 소개해주고 있었답니다~




구독자분들은 다들 가본곳이 있나요?? ㅎㅎ






어떻게 저렇게 물 위에 다리를 지었는지 신기하기



도 하고 진짜 자연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 대단하


다 싶더라구요😄







진짜 너무 가슴이 확 트이고 묘한 기분이 들어 들더라구요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