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이웃집 밀리" 카페

여행갈래?

🥤안동 "이웃집 밀리" 카페

An냥 2023. 8. 21. 16:15



여러분~안녕하세요!!안냥입니다!!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전에 세면대가 막히는바람에 시간 완전 순삭 됫네욬ㅋㅋㅋㅋㅋ




인생..  뭐 이런일도 저런일도 있쥬ㅋㅋㅋㅋ



젭알 세면대에서 머리 감지말아요~~~





날씨도 더운데  카페나 다녀왔답니닼ㅋㅋㅋ



본론 바로 들어갈께욬ㅋㅋㅋㅋ




상호명: 이웃집 밀리

주소 : 경북 안동시 마들7길 67

영업시간 : 월,화 오전 11: 00시~ 19:30
금,토일 11: 00~21 :00

정기휴무 :  수요일, 목요일







짜잔!!!


바로 요기랍니다~~~








안에 들어가니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역시 주말이라 핫한가봐여~~








저는 아아랑 쇼쿌라 빵??? 고걸 주문 했답니다~







근데 아아스 아메리카노가 한잔에 5,500원이더라구요



순간...넘나  비싸다는 생각이...




뭐... 인테리어,인건비, 등등 다포함됫다고는 하지만 넘나 비싼것...




근데 한입  마시고 오....??? 맛있는디???



이생각이 들어 수긍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아이 맛있댜~~~



많이 만들어주세염🤤



그럼  남은 오후 시간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