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동 냉삼언니,안동 삼겸살 맛집, 송현동 삼겹살

여행갈래?

🥩 안동 냉삼언니,안동 삼겸살 맛집, 송현동 삼겹살

An냥 2023. 9. 23. 15:17





안녕하세요~안냥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머리 정리를 했답니다😄



깔끔하게 남은 하반기 잘 보내보자는 의미에서~



자, 오늘은 안동 삼겹살집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요즘 냉삼이 땡겨서 냉삼집을 찾다가 여기로 픽~




상호명 : 냉삼언니

주소 : 경북 안동시 경동로 291  1층

휴무일 : 매주 토요일

문의전화 : 0507 -1318- 1819







크크크크 너무 기엽죠??





짜잔!!!!드디어 도착을 했답니다~






요긴 100g당7,900원 나쁘지 않네요😄









저쪽 안쪽으로 화장실이 있고  공간 쭉걸어가다가


오른쪽편에는 시크릿 공간이 있더라구요ㅎㅎ



이미 다른손님분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테이블은 총 5테이블 있답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진짜 레트로의 끝판왕 이죠~


저저 요물 물통 아닌가욬ㅋㅋㅋㅋ



어릴때 엄마가 물 저기 담아놓고 물통으로


사용했던 기억이 있네요^^






애기 인삼도 준다는~~ㅎㅎ


너무 기엽죠ㅎㅎ 몸 보신 제대로 하네요👍







먹을 준비 됫쥬~~



저흰 4인분에 된찌하나  밥하나 소주2병 주문했네요~






저는 요 참기름통이 너무 기엽더라구요~






진짜 레트로 느낌 미쳤다리~





꺅~~~~



송이버섯 실화야???😚


얼마만에 심장이 두군두근 하는겨~~


데헷😉





하...진짜 이렇게 나 돼지였나....



뀨🐷






크~~~오늘 그냥 모르게땈ㅋㅋㅋㅋ







여러분 저 오늘 하루만 먹을께용 ~~~



말리지마~~~



그럼 주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