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나는 솔로 카페 "아이딜포인트" 안동카페, 옥동카페, 안동 브런치카페, 크로플 맛집

여행갈래?

안동 나는 솔로 카페 "아이딜포인트" 안동카페, 옥동카페, 안동 브런치카페, 크로플 맛집

An냥 2023. 10. 4. 14:44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오늘은 요즘 아주 핫한 예능이죠??



바로 나는 솔로 촬영한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안동편에서 다양한 음식점, 카페들이 나왔는데 그



중 한곳을 소개해 드릴께요~




바로 아이딜 포인트  라는 곳입니다~





주소 : 경북 안동시 복주 2길 73 1층

휴무 : 매주 수요일

문의전화 :  0507 -  1318- 7072

대표메뉴: 아몬드 크림라떼, 크로플









짜잔!!!!❤️


입구부터 아주 갬성갬성


LP바 라는 소문이 있던데  궁금하네요ㅎㅎ






크~~증말  말끝나기 무섭게 LP판 등장이요~~


역시는 역시인가ㅋㅋㅋㅋㅋ


테이블  종루도 많고 진짜 넓고  뒷편에 야외에서도



테이블이 있었답니다~








저희는 크로플, 아몬드 크림 라떼,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했어요~~





여기가 크로플 맛집이라는데~  진짜 맛 미쳤네욬ㅋㅋㅋㅋㅋㅋㅋ






뒷마당에 요 고양이들도 있더라구요~


한마리는 어디간거늬~~~ㅎㅎ



기여운 애기들은 두고 저는 크로플 흡입하고 얘기하고 놀았답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