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근교, 조용한 카페, 군위카페, 쉼소카페, 군위쉼소

여행갈래?

안동 근교, 조용한 카페, 군위카페, 쉼소카페, 군위쉼소

An냥 2023. 10. 4. 16:38





안녕하세요~안냥입니다  👋



다들 연휴 휴유증이 장난아니시죠??ㅎㅎ


저도  지나칠수가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리뷰 시작할께요~👋




상호명 :  쉼소 카페

주소 :  대구 군위군 산성면 막석길 15-7








입구부터 너무 분위기 있죠??


내부는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같이 가볼까요??






오픈이라는 문구가 엄청 친근하네요ㅎㅎ






진짜 시골감성 끝판왕이네요👍👍




크~~ 분위기 너무 좋죠??


저는 왜 이런 잔잔한 곳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네요~


시골느낌도 너무 좋아하거든요ㅎㅎ





진짜 이  날 날씨도 좋고 진짜 여기카페랑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이 집의 하이라이트 공간이라고 하던데~~




짜잔!!!!


통창이 있더라구요👍👍


진짜 그림같고 너무 이쁘죠??


저는 왠지 모르게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이런 풍경들을 바라봐서 그런가봐요ㅎㅎ





그리고 엑설런트아이스크림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했네요~




진짜 저 날씨에 먼들 먹어도 다 맛있겠더라구요~



역시 어디서먹는것도 참 중요하다는걸 한번 더



느끼고 가네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잘하고 있고 잘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