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누가 크래커, 대만과자

상품리뷰

🍪노브랜드 누가 크래커, 대만과자

An냥 2023. 11. 29. 16:45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오늘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저녁에 눈 소식이 있다고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자, 그럼 내돈내산 리뷰  바로 시작해 볼까요??



제품명 : 누가 크래커

가격 : 2,980원

구매처 : 노브랜드

용량 : 12개입 (162g / 720kcal)






짜잔!!!!  바로 요아이 랍니다~~



대만에서 파는 과자랑은 맛은 크게 다른게 없다고 해서 바로 겟 했답니다~~








가격대비해 나쁘지 않은 양이였어요~~


2,900원대에 이정도 퀄리티, 양이면 저한텐 충분ㅅ나답니다~





요  안에 달달한 크림?  엿??  고런게 굳어 있어서


그냐 먹어도 되지만 전자레인지에 10초 돌려서


먹으면 따뜻하고 살짝 녹아서 더 맛있더라구요~







완전 단짠단짠 조합의 조상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더라구요~ 👍👍





요즘 같은 날 달달한걸 먹어야 추위도 덜 느끼니



요즘같이 추운날 필수템인거 같네욬ㅋㅋㅋㅋ



물론 자기합리화 랍니닼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달달하게 마무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