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립밤, 가격, 쿠팡립밤, 내돈내산 리뷰

상품리뷰

💄버츠비 립밤, 가격, 쿠팡립밤, 내돈내산 리뷰

An냥 2023. 12. 2. 21:30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잠깐 외출하려고 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집콕했네욬ㅋㅋㅋㅋㅋ


역시 집이 최고죠 👍



자, 그럼 오늘의 리뷰템 바로 소개해 드릴께요~



제품명 : 버츠비 립밤

가격 : 3,600원

구매처  : 쿠팡

용량: 4.25g

향 : 비즈왁스






짜잔!!!!


입술이 건조해지는거 보니 겨울이 왔긴 왔나봐요~


향은 먼가 버터향이랑 코코넛향이 섞인 향이나더리구요~





뒷면엔 QR 코드도 있어서 찍어보고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수 있어요~





요놈 요거 아주 꾸덕하고 좋더라구요~





딱 봐도 꾸덕해보이쥬??ㅎㅎ






역시 립밤은 촉촉한게 저는 좋더라구요~






용량은 요정도 랍니다!!😉


생각보다 넉넉하죠??


저는 그렇더라구욬ㅋㅋㅋ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