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칫솔, 가성비 최고, 칫솔가격

상품리뷰

🪥노브랜드 칫솔, 가성비 최고, 칫솔가격

An냥 2023. 12. 5. 12:46




안녕하세요~ 안냥입니다 😄


오늘도 잘 보내고 계시죠?


오늘도 날씨가 조금 풀린거 같네요~


11월달이 더 춥게 느껴진건 기분탓인가요~



자, 그럼 오늘의 리뷰 바로 시작할께요✨️




제품명 : 노브랜드 데일리 칫솔

가격 : 1,980원

구매처 : 노브랜드

갯수: 6개입

색상 : 하늘색 ,연두색, 핑크색






✨️짜잔!!!!✨️


색상도 밝고 솔부분도 야무지더라구요~





뒷면에 보시면 간단히 설명이 기재되있답니다~😊


저는 특히나 품질에 비해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구요~


제가 칫솔은 안따지고 그냥 있으면 사용하는데 요 칫솔은 증말루 다가 솔도 풍성하고 저한테 잘 맞더라구요~





치아가 아프면  돈이 많이 든다고는 해서 비싼거도 사실 사용해봤지만...잘 모르겠어욬ㅋㅋㅋ


아직 건강 하다는거 겠죠??  ㅎㅎ



그럼 오늘 상품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